본문 바로가기
Story life "연예&스포츠"

심은하 복귀는 사실무근, 아직 지상욱의 부인으로 내조에만

by 우리왕공주 2023. 2. 4.
반응형

한석규, 심은하 주연의 8월의 크리스마스 1998년 (2013.11.6 재개봉)
한석규, 심은하 주연의 8월의 크리스마스 1998년 (2013.11.6 재개봉)


최근 심은하의 복귀설이 연예계를 흔들어 놓았습니다. 계약금 15억원을 두고 공방전이 오갔습니다. 하지만 심은하는 당당히 복귀는 사실무근이라며 입장을 정확히 했습니다. 한바탕 해프닝이었지만 이번 복귀설을 기념으로 심은하가 사는 한국판 베버리힐스 '28억 시세 남산포레스트하우스' 한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심은하 복귀설은 해프닝, 계약금은 어디로 간 것인가


바이포엠스튜디오는 15억원의 계약금을 심은하의 업무대리인에게 주었다는 입장입니다. 바이포엠스튜디오는 1일 이 같은 내용의 보도자료를 내며 "지난해 심은하 배우왕 작품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금을 지급했다. 올해 복귀작을 확정하고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심은하는 이같은 바이포엠스튜디오의 보도를 정면으로 반박하며 지난 2022년 3월 복귀설 해프닝을 일으켜 어려움을 겪었던 만큼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지 않겠다는 입장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심은하의 매니저는 관련사실을 바이포엠스튜디오에 확인해 본 결과 주었다고 한다며 어리둥절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심은하 측이 받은 적이 없다고 분명히 밝힌 만큼 A 씨로 지목되는 사람의 부당 편취 여부가 주목됩니다.

8월의 크리스마스 한석규와 심은하


하지만 3일 바이포엠스튜디오는 다시 공식입장문을 내고 "최근 당사는 심은하 배우님과 드라마 출연 계약을 체곌 했고 계약금을 지급했습니다. 2022년 2월경 배우님의 에이전트라는 A 씨가 대푱이사인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고 출연료 총액 30억원 중 15억원을 지급했다."라고 말하며,

"그러나 정당한 대리 권한이 있고 계약금을 전달했다는 A씨 말과 A씨가 제시한 배우님 도장, 관련 날인 서류들, 문자메시지 심지어 배우님의 대역을 구해 전화 통화를 주선하는 등 일련의 자료와 행위가 모두 허위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런 논란으로 심려를 끼쳐 뜨려 배우님과 가족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라고 했습니다.

이 A 씨는 도대체 누구일까요. 바이포엠스튜디오는 A 씨에 대해 과거 여러 유명 엔터테인먼트 대표를 역임했던 사람으로, 업계에서는 널리 알려진 인물이라 큰 의심을 하지 못했다며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

심은하는 바이포엠스튜디오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한 상태입니다.

A 씨의 사기로 결말이 나고 있는 심은하 복귀설, 역시 해프닝이었습니다.

심은하의 집, 시세 28억 남산포레스트하우스


서울 신당동 버티고개역 주변 주거단지인는 한국판 베버리힐즈 '버티고개힐즈'로 불립니다. 왜냐하면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살면서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남산포레스트하우스 테라스 (심은하 거주지와는 관련없음)
남산포레스트하우스 테라스 (심은하 거주지와는 관련없음)


심은하, 공유, 공효진, 김태희, 한가인 등 국내 내놓으라 하는 연예인들이 살고 있거나 살았던 동네입니다.

심은하가 사는 남산포레스트하우스는 2021년 4월 전용 219.89m2가 28억에 거래된 집입니다. 현재 전세로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전세 시세 또한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집값이 조금 떨어졌으니까 말이죠.

심은하 아직도 저력 있는 여배우이자 지상욱 전 의원의 부인


심은하는 1972년생으로 올해 52세입니다. 경기도 광주시 출생으로 키 165cm, 혈액형은 B형입니다. 남편은 새누리당으로 제20대 국회의원을 지낸 지상욱 전 의원입니다. 슬하에 딸 2명을 두고 있습니다.

심은하와 남편 지상욱 전 의원


심은하는 1993년 한 지붕 세 가족이라는 시트콤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하지만 1994년 MBC 마지막승부라는 스포츠 드라마로 일약 청춘스타, 지금의 아이돌이 되었습니다. 심은하를 일약 스타덤에 올린 건 누가 뭐라고 해도 한석규와 주연을 맡은 8월의 크리스마스입니다.

1998년 영화제에서 모두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1998년의 그녀의 해였습니다.

시간이 참 많이 흘렀습니다. 심은하는 2005년 지상욱 전 의원과 결혼을 하였고 딸 둘을 키우며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이번 복귀설 해프닝 이전에 2022년 3월에도 스포츠조선에 복귀설이 돌면서 한바탕 해프닝이 이러 난 적이 있었습니다.

왜 자꾸 이런 복귀 해프닝이 벌어지는지 모르겠네요. 다시 브라운관이나 스크린을 통해서 심은하라는 배우를 보았으면 하는 바람은 있습니다.

행복하게 잘 사시는 만큼 행복한 주인공 역으로 다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