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life "연예&스포츠"

강경준 불륜여자와 나눈 문자 공개, 상간남 법적소송 진행중

by 우리왕공주 2024. 1. 8.
반응형

강경준이 불륜여자와 주고 받은 문자가 공개되었습니다. 강경준은 불륜여자로 예상되는 유부녀에게 "보고싶다. 안고싶다"는 문자를 보내며 부적절한 관계임을 암시했습니다. 강경준은 배우인 장신영과 2013년 만나 5년 연애 끝에 2018년 결혼해서 살고 있습니다. 요즘 불륜이 사회적으로 많이 알려지네요. 비밀 없는 세상, 특히 연예인들의 사생활은 더욱 주목이 되는 것 같아요. 강경준 불륜 내용 정리해 보았습니다.

 

 

강경준 회사 동료 여자와 불륜 텔레그램 대화 공개

 

한 유력 언론사에 의해 알려진 강경준의 부절한 불륜문자는 텔레그램으로 주고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경준 장신영 부부
강경준 장신영 부부

 

현재는 삭제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대화의 내용은 이미 공개된 상태입니다.

 

강경준 부인 장신영
강경준 부인 장신영

 

강경준은 불륜여자가 "보고 싶어요"라고 말하자 "안고 싶다"라고 말해 100% 불륜의 대화를 주고받은 것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강경준 장신영 부부
강경준 장신영 부부

 

일반적인 동료라면 이런 대화를 나눌 수가 없지 않나요.

 

강경준은 불륜여자에게 재차 "사랑해, 난 자기랑 술 안 먹고 같이 있고 싶옹, 술은 핑계고"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불륜여자는 쑥스러워하는 이모티콘을 보냈다고 합니다.

 

강경준, 장신영, 첫남편과 낳은 아들
강경준, 장신영, 첫남편과 낳은 아들

 

강경준과 불륜여자는 부동산 중개업체 회사에 같이 다녔다고 알려지고 있는데 회식자리에서도 "옆자리 비워둬요. 난 일이 좀 남아서요" "이미 1시간 지났어요. 조심히 오셔요"라고 말하는 등 대놓고 부적절한 관계를 이어온 것 같습니다.

 

불륜 유부녀 남편, 강경준에 5천만원 손해배상 청구 소송 중

 

강경준의 불륜은 2023년 12월 26일 불륜 관계인 여자의 남편이 손해배상을 청구하면서 더욱 사회적으로 알려진 상태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경준 부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경준 부자'

 

불륜관계인 여자의 남편은 "강경준이 한 가정에 상간남으로 개입해 그 가정을 사실상 파탄에 이르게 했습니다.

 

강경준이 아내가 유부녀인 것을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렀습니다."라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강경준과 재혼하고 행복하게 살았던 장신영
강경준과 재혼하고 행복하게 살았던 장신영

 

강경준 소속사는 "오해가 있는 것 같다"는 어리둥절한 입장을 내놓은 상태입니다.

 

강경준 불륜 최대 피해자 장신영

 

배우 장신영도 굴곡진 결혼생활을 이어온 끝에 강경준을 운명적으로 만났다고 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경준 3부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경준 3부자'

 

장신영은 첫 남편과 혼전임신 끝에 어린 나이에 결혼하게 됐고 그 결혼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강경준 장신영 부부
강경준 장신영 부부

 

그러나 첫 결혼에서 낳은 아들을 친아들처럼 보살펴주던 강경준에게 호감이 갔고 5년간 연예 끝에 결혼하게 됩니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 출연하며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강경준 부인 장신영
강경준 부인 장신영

 

강경준과 장신영은 아들도 출산했고 강경준의 어머니도 장신영의 첫아들을 친손자처럼 대해주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드라마 같은 강경준의 불륜 소식에 최대의 피해자는 역시 장신영으로 보입니다.

 

강경준 장신영 부부
강경준 장신영 부부

 

첫 남편과의 결혼 생활은 빚밖에 생각이 나지 않는 고통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장신영의 명의로 차용증까지 쓰며 거듭 구렁텅이 속으로 들어가야만 했습니다.

 

장신영이 3살 어린 아들을 데리고 이혼을 했을 때는 그만한 고통이 있었기 때문일 겁니다.

 

현재 강경준의 불륜 의혹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촬영계획을 잠정 보류한 상태라고 합니다.

 

행복하기만한 강경준 장신영 부부
행복하기만한 강경준 장신영 부부

 

강경준과 같은 소속사인 장신영 또한 전속계약이 만료된 상태라고 하는데 정말 우울할 것 같습니다.

 

장신영은 그토록 좋아하던 SNS 활동도 안 하는 것으로 보여 주위로부터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두 번의 아픔을 겪지 않도록 잘 마무리되었으면 좋겠어요.

 

강경준이 용서를 제대로 빌고 가정을 유지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