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life "연예&스포츠"

대도서관 윰댕 이혼, 할리우드식 이별로 더 친해져

by 우리왕공주 2023. 7. 31.
반응형

대도서관과 윰댕의 이혼 발표 영상을 보면서 세간의 화제가 될 수밖에 없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결혼 8년 만에 이혼을 전격 발표한 대도서관과 윰댕은 유튜브 라이브 영상을 통해 자신들의 이혼 발표를 했는데요. 자신들은 이혼 후 더 친해졌다는 이야기를 하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어떤 이야기가 숨어 있는지 같이 보시죠.

 

대도서관과 8년만에 협의 이혼한 윰댕
대도서관과 8년만에 협의 이혼한 윰댕

 

이혼으로 더 친해졌다는 대도서관과 윰댕의 이혼 사연, 무엇이길래


 

이혼 발표중인 유튜버 대도서관과 윰댕
이혼 발표중인 유튜버 대도서관과 윰댕

 

30일에 대도서관의 유튜브 채널인 대도서관TV에서는 이색 영상이 하나 진행이 되었습니다. 일명 '이혼 발표 라이브 영상'이라고 해야 할까요. 제목은 '중대 발표합니다'였는데 주요 내용은 두 사람의 이혼 발표 소식이었습니다.

 

뜻밖의 소식을 접한 시청자들은 의아해 할 수밖에 없었고 이들의 이혼 사연을  다 듣고 나서야 어느 정도 이해가 갈 정도였습니다.

 

사실 생방송을 통해 부부의 이혼을 알린다는 게 쉽지 않았을 텐데 두 사람은 어떻게 이런 방송을 하게 된 것일까요.  유튜버 대도서관(본명 나동현이며 45살)은 8년 전 윰댕(본명 이채원이며 38살)과 결혼을 하고 이별을 하게 됐는데요. 

 

대도서관과 윰댕
대도서관과 윰댕

 

두 사람은 협의 이혼을 했고 이혼의 배경에는 "안 좋은 일로 헤어지는 건 아닙니다. 살다 보니까 서로 더 일에 집중하고 싶기도 하고 가족으로 살다 보니까 친구로 더 잘 맞을 수 있는데 부딪히는 부분들이 생기기도 하고 쌓였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혼 후에도 일주일에 한 번씩은 보고 연락도 한다는 대도서관과 윰댕은 지금은 전혀 부담감이 없어 오히려 너무 좋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재산분할도 역시 쿨하게 각자 번돈 가져가기로


재산분할도 역시 쿨하게 자기가 번돈은 각자 가져가는 것으로 처리했다는데요. 이 둘은 평소 유튜버 활동을 통해서도 꽤 많은 수입을 올린 것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가뿐히 1억을 넘겼다니 재산분할에서도 조금 진통이 있어야 하지만 두 사람은 깔끔하게 협의했다고 합니다.

 

이혼발표지만 웃으며 방송을 진행하는 대도서관과 윰댕
이혼발표지만 웃으며 방송을 진행하는 대도서관과 윰댕

 

"서로 뭐 더 주고 할거 없습니다. 회사는 원래 따로이기 때문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사업에 도움 되는 것 있으면 돕겠습니다."라고 대도서관은 쿨하게 말했습니다.

 

윰댕의 라이브방송 참여, 이혼 심정 솔직히 말해


윰댕은 배우자로써 이번 결혼이 초혼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2015년 결혼할 당시 전남편과 열 살 된 아들이 있었다고 했습니다. 

 

윰댕이 자신의 전 이혼과 아들이야기를 고백
윰댕이 자신의 전 이혼과 아들이야기를 고백

 

윰댕은 2020년 과거 이혼 사실과 아들이 있다는 사실도 이미 알렸던 터라 더욱 지금의 이혼발표에 숨길 게 없다는 반응이었습니다.

 

윰댕은 "지금 오히려 마음이 편합니다. 아들 건우도 전학해서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남편의 앞날을 응원하고 승승장구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응원을 희망했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 발표는 조금 이색적이라고 해야 하지 않을까요. 하지만 두 사람이 평소 유튜버로 활동하며 대중들의 인기를 받은 만큼 용기를 내어 이혼을 발표한것에 박수를 보냅니다.

 

유튜브 방송중인 융댐
유튜브 방송중인 윰댕

 

앞으로 두사람이 발표한 말처럼 더욱 서로 응원하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